스킵네비메뉴
메인메뉴 가기
본문바로 가기

국민에게 책임을 다하는 희망의 새경찰! 평화로운 자유도시, 세계 속의 제주경찰 언제나 도민과 함께하는 제주동부경찰서

서장인사말

> 열린소통 > 열린서장실 > 서장인사말

 

 

시민들이 행복하게
평온한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공감받는 경찰 활동을 펼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제주서부경찰서장 오임관 총경입니다.

 

사계절 아름다운 한라산과 청정 바다 사이에 위치하여 제주시 서부지역 치안을 책임지고 있는 서부경찰서 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제주서부경찰서는 도민ㆍ관광객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 목표로 고객에게 공감 받는 고품격 치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지역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치안 활동을 적극 전개함은 물론 공정ㆍ투명ㆍ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진심어린 충고와 격려가 서부경찰서 발전의 자양분이 됨을 알기에 항상 열려있는 낮은 자세로 도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따뜻한 사랑과 아낌없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특히, 제주서부경찰서 홈페이지는 24시간 열려있는 창구로서 여러분과 화합하는 소통의 장입니다. 저희 경찰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주서부경찰서장
오임관

지방경찰청
관할경찰서
(63057)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조로 215 | 민원상담 대표전화 : 182(유료)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주소가 자동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처벌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Jeju Seobu Police Station. All Rights Reserved.